본문 바로가기

신상·리뷰

[오리온 신상과자] 오리온 오구마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오리온 신상과자] 오리온 오구마 내돈내산 후기

 

이번 주 내내 비가 올 거라고 하는데 더위가 한풀 꺾여서 좋긴 하지만

그래도 비 오는 건 싫은... 이런 못된 심보ㅋㅋㅋㅋㅋ
하지만 비가 와서 기분이 꿀꿀해도
먹은 것은 포기할 수 없는
저는 오늘도 먹잇감을 찾아 어슬렁 거려 봅니다:)

 

 

 

 

 

 

오늘 제가 먹어 본 간식거리는 바로 " 오리온 꿀버터 오!구마 "
왠지 이름자체가 뭔가 친숙하면서

대존맛, JTM의 냄새가 스몰스몰 나는것이 안 먹어볼수가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장바구니로 get!! 해버렸어요.

 

 

 

 

 

오리온 꿀버터 오!구마(74g) 가격은 1,500원!!
라떼의 과자값에 비하면 쪼~금 비싼편에 속하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땡!!
접시 한 가득 오!구마가 가득가득.. 보고만 있어도 행보케( ⁎ ᵕᴗᵕ ⁎ )

 

 

 

 

 

오!감자의 짭짤한 맛과는 다르게 오!구마는 당 코딩이 되어있어

오감자보단 무겁게 만들어졌으며 무거워진 만큼 조금 더 바삭한 식감을 느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으앙..먹기도 전에 기대된다잉!!!, 얼른먹어보쟈잉(๑˘ꇴ˘๑))


과자봉지를 오픈하자마자 코끝으로 스쳐가는 달달한 냄새가 엄청나고,
확실히 당코팅이 되어 있어서 오감자보단 표면이 좀 더 단단하고 반짝거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먹다보니 끝맛에 약간 감자맛 비슷하게 나더라구요??
그래서 유심히 살펴보니 "감자플레이크"가 함유되어 있어 나는 맛있어요~
하지만 고구마맛을 방해 할 정도의 감자맛은 아니어서 먹는동안 전혀 모르고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오구마칼로리는 총 내용량 74g 372kcal 라고 기재되어 있어요.
(사진에 영양성분표도 함께 올려둘게요~, 참고하세용)

 

 

 

 

 

정말 순삭완봉.. 그 자체ㅋㅋㅋㅋ
달달하고 바삭한 식감의 과자를 좋아하시거나, 고구마를 정말정말
러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구매하셔서 드셔보시길 강추 드려요!!
그럼 이만 내돈내산 과자후기 끝(´•᎑•`)♡, 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