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리뷰

[롯데 신상과자] 꼬깔콘 새우마요맛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롯데 신상과자] 꼬깔콘 새우마요 맛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수야언니입니다(๑˘ꇴ˘๑)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올해 7월 말, 롯데에서 재 출시한 신제품 "꼬깔콘 새우마요"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꼬깔콘 새우 마요는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한정판이라고 하니...

더욱더 먹고 싶은 욕망에 사로잡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장바구니로 get 해버렸어요!!
새우마요맛은 이번에 처음 출시된 제품이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2016년도 3월에 출시되었다가 2018년도쯤 단종되었던 제품이라고 해요.
잊어지려고 할 때쯤 다시 재 출시된 이유는 분명 있겠죠?

재 출시 제품이라고 하니 아주아주 기대가 돼요, 얼른 먹어봐야 돼✦‿✦

 

 

 

 

롯데 꼬깔콘 새우마요맛(72g)
가격은 1.500원이며, 구매처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나트륨 650mg, 탄수화물 41g, 당류 5.3g, 지방 2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m,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9g 
새우마요맛 칼로리는 410kcal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영양성분표로 함께 사진에 올려둘게요, 참고하세요~)

 

 

 

 

외관상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꼬깔콘과는 전혀 다르지 않은 비주얼이고, 크게 보이는 차이점이라면 확실히 다른 냄새가 훅- 하고 코끝을 스치더라고요.!!
제 기준으로 롯데리아 시그니처 메뉴인 "새우버거"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짭조름한 느낌이 나는듯한? 그런 냄새가 났어요..!!

 

 

 

 

옥수수 58%, 새우마요맛시즈닝 6.5% 
꼬깔콘 특유의 고소한 옥수수맛 + 새우마요시즈닝의 짭짭한 감칠맛이 더해져서 입안에 넣는 순간 우선 맛있더라고요!!
꼬깔콘 특유의 바삭함과 새우와 마요네즈가 만나 정말 딱!! 저희가 잘 아는 새우버거소스맛이 풍겨지는 과자였어요.
그리고 먹다보면 혀끝을 톡 쏘는듯한 맛이 감도는데 확인해보니 겨자분이 함유되어 있더라고요~
과자 맛을 방해하거나 그럴 정도의 톡 쏘는 맛은 아니어서 드시는 내내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그런데 이상하게 먹다보니 맥주 생각이 간절해지더라고요.
봉지 겉 표지에도 안주에 딱!이라는 문구 때문인지, 짭짭한 과자 탓인지 몰라도 맥주 한잔에 딱 일 것 같은 생각에 
냉장고에 넣어두었던 시원한 맥주한캔과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맥주안주로 정말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맛있을 수가, 맥주 안주로 완.전.강.추(•̀ᴗ•́)و ̑̑


※ 꼬.깔.콘.새.우.마.요.맛.총.평 ※
개인적으로 맛은 괜찮았지만 간식으로 먹기엔 조금 짭짤하지 않나.. 

생각이 들긴했지만! 맥주 안주로는 아주아주 괜찮았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