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리뷰

[빙그레 신상] 꿀맛우유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빙그레 신상] 꿀맛 우유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수야언니입니다'ڡ'४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빙그레 신상 우유 "꿀맛우유" 입니다.
빙그레 바나나우유는 남녀노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추억과 함께 공존하는 우유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런 빙그레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고 해서 바로 편의점으로 달려가 구매해보았어요..!! 달료달료!!!

 

 

 

 

 

국내산 밤꿀을 이용해 만들어진 꿀맛 우유는 밤꿀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로 자연스러운 달콤함을 극대화하여 출시했다고 하더라고요~
듣기만 해도 달달함이 느껴지는 소리에 당장이라도 뜯어서 벌컥벌컥 마시고 싶어 졌어요๑'ٮ'๑
그리고 특히나 뚜껑이 꿀벌처럼 디자인한 게 너무 귀여웠어요!!

 

 

 

 

 

■ 구입처 : CU
■ 가격 : 1,400원

편의점에 딱 도착했을때 다행스럽게 제품이 들어오고 있어서 쉽게 구매가능했어요.
제가 이후 편의점 두군데 더 돌아봤는데 아직 진열되지않은곳도 있는 것 같아요:)
아,!! 참고로 제가 알아 본 구입처는 CU, GS25 였어요.

 

 

 

 

반응형

 

(영양성분 이미지도 함께 첨부해둘게요~ 참고하세요.)

■ 칼로리(내용량 240ml) : 194kcal
■ 영양정보 : 나트륨 85mg, 탄수화물 28g, 당류 27g, 지방 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6g, 콜레스테롤 22mg, 단백질 7g

 

 

 

 

 

색은 기존 바나나맛 우유와 크게 차이점은 없으나, 향 자체는 꿀냄새가 살짝 나더라구요!!
근데 밤꿀이 첨가되었다고 해서 바밤바맛이 날거라 생각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바밤바맛은 아니였어요.
뭔가 어릴때 엄마몰래 한숟가락씩 퍼묵하던 아카시아 벌꿀맛에 더 가까웠던거 같아요.
제가 밤꿀은 한번도 먹어보지못해서 그런걸까요?!!!
왜 제 입엔 아카시아벌꿀맛이 날까요?, 기대가 너무 컸던탓인지 다소 실망스러운 맛이였어요.

 


※ 꿀.맛.우.유.내.돈.내.산.총.평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맛에 대한 기대는 너무 하지말것.
호기심에 한번쯤 구매해도 좋을 맛.
우유+벌꿀의 만남 딱 그정도의 맛이였음.
하지만 내 입맛에는 N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