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리뷰

[맥도날드 신메뉴 한정판] 창녕갈릭버거 가격 칼로리 영양정보 /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맥도날드 신메뉴 한정판] 창녕 갈릭버거 가격 칼로리 영양정보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수야언니입니다(๑˘ꇴ˘๑)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 창녕 갈릭버거 " 입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는 신제품이긴 하나 맛도 좋고 제품 출시 취지도 좋아 이렇게 소개해드리고자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어요.

창녕 갈릭버거는 8월 5일부터 9월 8일까지 판매되는 맥도날드 한정판 메뉴이며, 창녕군과 협업하여 농민 살리기라는 좋은 취지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농민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자는 취지에서 진행되었다고 하니 더욱더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맥도날드 창녕 갈릭버거 가격은 
단품 6,100원, 세트 7,5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그리고 맥런치 적용 시 6,500원에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배달앱 이용 시 맥런치 불가 / 단품(6,800원), 세트(8,500원))

 

 

 

 

 

물론 저는 세트로 구매했어요, 햄버거에 후렌치 프라이는 못 잃어꒰ღ˘‿˘ற꒱
근데 햄버거 사이즈가 엄청나더라고요~ 빅맥 정도 되는 사이즈.. 압도적으로 큰 사이즈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창녕 갈릭버거 칼로리 단품(674Kcal), 세트(1006~1155kcal) 
(당 19g, 단백질 27g, 포화지방 12g, 나트륨 955mg)
칼로리가 조금 걱정되긴 하나, 그래도 고단백이라 마음속으로 위안을 삼으며 칼로리 걱정 따윈 잠시 접어두고 먹기로 했어요.

그리고 햄버거는 다이어트.. 음... 식......이라고 하잖아요?ㅋㅋㅋ

 

 

 

 

 

참깨번 안에는 양상추, 치즈, 토마토, 쇠고기 패티 2장, 그리고 이번 버거의 가장 큰 핵심 재료라고 할 수 있는 창녕마늘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패티와 빵 사이에 하얗게 발려져 있는 거 보이시죠?
이것이 바로 갈릭 아이올리 소스라고 하고, 그리고 중간에 마늘 토핑이 아주 듬뿍 들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렇게 마늘 첨가물이 많아서 그런지 먹기 전부터 마늘향이 아주 세게 느껴져요!!

 

 

 

 

 

첫 입부터 마늘향과 맛이 엄청 세게 느껴져서 놀랐어요, 그래서 더욱 호불호가 나눠질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허나, 저처럼 평소 마늘을 잘 드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호!! 
한입 베어먹으면 마늘소스의 깊은 풍미가 확 느껴지면서 두 장의 쇠고기패티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지금까지 제가 먹어 본 갈릭관련 제품들중에 가장 향과 맛이 마늘스러움에 가까운 메뉴가 아니였나 생각이 들 정도랄까?
이런메뉴가.. 한정판이라니.. 서운해 질려고 해여ㅠㅠㅠㅠㅠ
알싸하고 달큰한 마늘맛 때문에 더욱 K-푸드 스러운 햄버거라 느끼함도 덜하고 맛있게 느껴졌거든요.

 

 

 

※ 창.녕.갈.릭.버.거.총.평 ※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맛있어서 순삭함.
마늘맛과 향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갈릭제품보다 강하게 느껴지긴 하지만, 맛이없거나 거부스러운 마늘맛과 향은 아님. 
생마늘을 먹었을때 에리거나 알싸한 그런맛이 아니기때문에 마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끝까지 느끼하지않게 즐길 수 있는 버거 맛!!
단,!!! 중요한 미팅,회의,중요한 약속이 있으실때는 무조건 피해야하는 메뉴....마늘..향이.. 입안에 가득가득, 양치해도 남아있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