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리뷰

[서주 신상과자] 밭두렁 웨하스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서주 신상 과자] 밭두렁 웨하스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여, 수야언니입니다'ڡ'४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바로 "밭두렁 웨하스" 입니다.

 

 

 

 

 

어릴 때 한 번쯤은 문방구에 들려서 사 먹어보셨을 추억의 간식 "밭두렁" 기억하세요?
저는 어릴 때 꾀돌이, 아폴로, 밭두렁은 꼭 사 먹었던 거 같아요ㅋㅋㅋ
특히나 밭두렁은 오도독하고 씹히는 식감이 좋아서 자주 사 먹었던 기억이 나요.
그래서 오늘은 잊힌 추억의 간식 밭두렁과 웨하스의 만남 "서주 밭두렁 웨하스"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와-----아아아아!!!ヽ〳 ՞ ᗜ ՞ 〵ง

노랑노랑, 초록 초록한 밭두렁 웨하스는 
CU편의점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1,800원에 구입이 가능했어요~
서주는 아이스크림만 만든다고 생각했는데, 최근 젤리에 과자까지 출시하시다니.. 기대가 더욱 되더라고요!!

 

 

 

 

 

밭두렁 웨하스 칼로리는 315칼로리이며 
탄수화물 43g, 나트륨 110mg, 당류 18g, 지방 15g, 포화지방 9g, 단백질 3g으로 지방과 당류 함량이 높은 편이었어요.
(영양성분표도 함께 사진 첨부해둘게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상자 자체도 노랑노랑, 초록한 것이 귀엽지만 상자 속 과자도 귀여운 옥수수 그림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그리고 소포장으로 되어있어 한번에 다 먹지 않고 나눠서 보관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한봉지에 총 6조각의 웨하스가 들어가 있으며, 봉지를 뜯자마자 옥수수크림향? 같은게 코 끝을 자극하더라구요.

그 아시죠? 입안에 군침을 싸-악 돌게하는 아주 단짠하면서 자극적인 향!! 그런 향이 입맛돌게 하더라구요.
그리고 반을 갈라보니 옥수수크림이 적당히 잘 발려있었어요!!

뭐니뭐니해도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맛!!
입에 딱 들어가자마자 단짠의 조화가 아주 적절하게 잘 섞여있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절반은 얼려서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얼려서 먹는게 훨씬 맛있고 바삭한 식감이 좋았어요!!
그런데 가장 중요한 밭두렁의 맛을 표현한 과자?라는 느낌보다 
삼* 에서 나오는 옥수수크림빵의 크림이 과자에 잘 발려진 느낌이랄까요?
제가 느낄때는 밭두렁보다는 옥수수크림빵에 더 가까운 맛이였어요.
밭두렁은(짠맛7, 단맛3) 정도였다면 밭두렁웨하스는(짠맛6, 단맛4)정도의 비율같았어요. 
물론 저의 개인적인 느낌을 말씀드린거니까, 차이는 분명 있을거라 생각이 되요~

 



※ 밭.두.렁.웨.하.스.맛.총.평 ※ 
일단 맛있음, 특히 얼먹으로 먹으면 더욱 더 맛있고 맛있음.
단짠의 조화가 아주 적절하게 잘 되어있음.
허나 가격대비 조금 양이 작지않나..? 생각이 들고, 그리고 밭두렁의 맛보다는 옥수수크림빵의 크림이 잘~ 발려진 과자느낌이 더욱강한 맛이였음.
마지막으로 과자부스러기 굉장히 주의하셔야 함.!!
(청소하는 어머니가 굉장히 싫어하실 스타일의 과자예여, 여러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