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리뷰

[롯데제과 신상과자] 쌀로새 진짜새우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롯데제과 신상 과자] 쌀로새 진짜새우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수야언니입니다(๑˘ꇴ˘๑)
오늘 소개해드릴 신상 과자는 " 쌀로새 " 입니다.

벌써 시중에는 새우로 만들어진 유명한 과자가 있지만 그래도 새우과자계의 한 획을 그어보겠다며
출시된 쌀로 새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신상 과자는 무조건 맛보는 것 요즘 말로 국룰이라고 하니 바로 구매해보았어요'◡'✿

 

 

 

 

 

■ 구입처 : CU편의점
■ 가격 : 1,500원

 

 

 

 

 

■ 쌀로새 칼로리 65g - (330kcal)
(나트륨 640mg, 탄수화물 43g, 당류 2.2g, 지방 15.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4g)
참고하실 수 있게 영양정보 이미지도 함께 올려둘게요♪(*´θ`) ノ

 

 

 

 

 

두툼한 떡국 튀밥처럼 생긴 쌀로새는 통새우를 통째로 갈아 만들어졌다고 해요!!
과연 새우를 통째로 갈아 넣은 맛은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지더라고요~

우선 첫입 먹는 순간 맥주 안주의 최강자 꾸이꾸이와 오잉과 자가 잘 섞여진 맛? 인거 같았어요.
생김새가 떡국 튀밥처럼 생겼는데 식감도 떡국 튀밥이랑 비슷하더라구요!!!
먹다 보면 목구멍이 턱턱 막힐 것 같고, 이빨 사이사이에 끼일 것 같은 그럼 식감이었어요!!!
다들 어떤 느낌인지 잘 아시죠?ㅋㅋㅋ
그리고 시즈닝이 많이 붙어있는 걸로 봐서는 맥주 안주로도 좋을 것 같다 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간단히 맥주 한 캔에 쌀로 새를 곁들여먹으면 좋은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 쌀.로.새.진.짜.새.우.내.돈.내.산.총.평 ※ 
우선 재구매의사는 NO, 그냥 호기심에 한번 맛본 것으로 만족.
평소 치아가 좋지 않은 저로써는 이에 들러붙은 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너무 심하게 들러붙더라구요. 
그래서 먹는 내내 좀 불편했어요, 맛은 좋은데 개인적인 제 구강상태 때문에 재구매는 NO!!
저와 다르게 구강상태가 좋으시고 새우맛 과자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 d=(´▽`)=b

 

 

 

반응형